[VR검투사]10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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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손호준 작성일17-06-30 18:52 조회2,03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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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호준 -
어제 하던 유니티 및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연동을 계속해서 했습니다.
어제 했던것 중에 build.gradle (Module: app) 에 있는 코드를 추가 한것 중에
task exportJar(type: Copy){
from('build/intermediates/bundles/release/')
into('release/')
include('classes.jar')
rename('classes.jar', 'AndroidPlugin.jar')
}
이부분을
task exportJar(type: Copy){
from('build/intermediates/bundles/default/') <-- release 를 default 로 고쳤다.
into('release/')
include('classes.jar')
rename('classes.jar', 'AndroidPlugin.jar')
}
이렇게 하여 계속 파일이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유니티로 가서 Plugins > Android 폴더 두개를 만들어서 메니페스트와 만든 AndroidPlugin.jar을 넣고
File -> Bulid Settings 에 들어가서 Android 를 선택후 PlayerSettings을 클릭하여 Other Settings 밑에 있는
Package Name을 스튜디오에 만든 패키지 이름과 똑같이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둘을 연결할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연동을 시켜서 값을 넘겨 받을수 있게 했습니다.
-서정호-
오늘은 콜로세움을 만들기위해 다른 소스를 받아와서 도안을 내가짜고 처음부터 만들었습니다 도안대로 맞추려고
노력을 하였지만 조금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3D로진행을 하기에 xyz축을 다따로하여 맞추어야하기에 어려웠습니다
콜로세움작업은 아직 조금더 걸릴거같지만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작업이 완료되도록 노력을기하여야겟습니다.
-성기헌-
기존에 만들었던 Quad를 이용해 지형물을 생성하고 sunlight를 이용해 sun의 위치를 회전시켜 보았습니다. 그리고
밤과 낮을 구분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고 그림자로도 나타낼 수 있도록 하였고 스크립트를 작성하여 회전시간을
설정할수있습니다.
이미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이성현 조충진-
오늘은 검투사 프로젝트의 기자재들의 소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아직 기자재가 준비되지않아 유튜브로 학습을 대체
하였고 3d프린트 공모전 양식을 제출하는 과정에서 지금까지의 프로젝트 기획과 구성을 한번 더 살펴보면서
스케치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빨리 검투사에 필요한 아두이노 기자재가 생겨서 실습을 해보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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