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검투사] 15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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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손호준 작성일17-07-07 18:26 조회2,60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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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호준, 이성현, 조충진-
팅커캐드의 추가적인 기능을 심화 하여 익혔습니다.
일단 Ctrl + G 키를 누르면 두개의 오브젝트를 하나로 합칠수가 있고
오브젝트를 구멍으로 설정한 다음 다른 오브젝트와 합치면 구멍이라고 설치된 부분만큼 사라지는것을 알았습니다.
그외의 다양한 기능등을 익혔는데
정렬 : 2개 이상의 오브젝트를 일정한 기준으로 정렬할때 사용
플립 : 특정 오브젝트를 X,Y,Z축 중 하나로 반전 시킬때 사용
작업평면(Workplane) : 작업 평면을 누르고 오브젝트의 한쪽 면을 누르면 바닥에 있는 작업 평면이 그 면을 기준으로 설정됨
드롭 (단축키 R) : 오브젝트를 공중에서 바닥에 붙이거나 위로 띄울때 사용
등등 다양한 기능을 익혀 보았습니다.
-성기헌,서정호-
인터넷 강의를 통해 맵을 만들고 지형물이 생성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있던 캐릭터를 지형물 근처에 놓았을때 랜덤으로 지형물이 생성되어 높이가 높아졌다가
낮아지게 만들었습니다.
코멘트 하나만 남겨 주시면 안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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