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테마파크 프로젝트 스터디 (4기 부산/경남)

참여인원 : 50명

모임일정 : 2017년 3월 25일 ~ 8개월 (월 2회, 토요일 오후 2시~5시, 3시간, 간혹 운영자 개인 사정으로 일요일 및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모임장소 : 아지트가 없는 관계로 수시로 변경 ㅡㅡ;

스터디 : VR SDK(이경용), 유니티5 (정현철), 언리얼 (정현철), 아두이노 및 센서개발 (이상협), 블렌드 3D (조현퇴), 3D프린트 (조현퇴)

프로젝트 : 실내 공간에서 여러명이서 고스트를 잡는 콘텐츠 개발, VR과 연동하는 하드웨어 장치, 실내에서 유저의 위치 파악하는 센스 등 개발, AR 스마트 팽이

준비물 : 노트북, 유니티5 설치 (아두이노 외 센서 부품 등)

모임문의 : 이경용 010-2694-8424 / ceo@apptools.co.kr

부운영자 및 멘토 :  정현철, 이상협, 박대웅, 조현퇴

4기 부산/경남

[VR검투사] Unity 학습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충진 작성일17-06-21 18:49 조회1,632회 댓글0건

본문

5.캐릭터가 쏠 총알을 만들고 총알 발사 이펙트 총알을 쏘면 벽에 충돌하는 감지반응 총을 쏘면 화염구에서 불꽃이 나오는것과 총을 발사했을때 총소리등 여러가지를 하였다

Trail Renderer를 이용해 총알 발사궤적 효과를 만들었다, 파티클을 활용해 벽에 총알이 충돌했을때 불꽃이 튀는 효과를 내보았다, 드럼통을 쏘면 폭발하는 이펙트도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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